본문 바로가기
마음근육키우기✨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MBTI아님, 내가 콩이라면? 콩비티아이, 나는 무슨유형?

by 원해 2022. 1. 28.
728x90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1탄

오늘은 MBTI아니죠~ 콩비티아이라고하는 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

작년에 MBTI열풍이 진짜 어마어마했죠. 그 영향인지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나오고 있습니다!

심리테스트를 통해서 나의 성향, 성격을 알 수 있지만 정말 정확하고 '내가 이런사람이야'라고 

확실히 알려주는건 아니기 때문에 재미로만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콩비티아이]

콩으로 나의 성격, 성향을 알려주어서 아주 귀엽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입니다! 

나는 어떤 콩인지, 어떤 유형인지 알아볼까요?

🔻링크 누르시고 테스트 시작해보세요! ㅎㅎ

https://kongbiti.netlify.app/#.YeZUtRrTKMh.kakaotalk

 

콩비티아이 테스트

내가 콩이라면 나는 어떤 콩?: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

kongbiti.netlify.app

 

🔸여러분 어떤 결과가 나오셨나요? 나와 잘 맞는것 같나요?

    저는 바로바로!

콩비티아이

저는 마이웨이콩 ENTP가 나왔습니다. 즉흥적인게 제일 좋아! 맞는듯 아닌듯 ㅎㅎ

원래 MBTI심리테스트 했을때는 ESFP나왔는데, 다르네 나와서 신기하네요!

물음표 살인마에 굉장히 공감합니다 ㅋㅋ

저는 정말 호기심이 많아서, 진짜 나쁜 의도 없이 순수하게 물어보는 질문들이 있어요.

그런데 그게 누군가에게는 실례되는 질문일수 있기때문에 조심조심하고 있답니다.

 

 자, 그럼 다른 결과로는 어떤 콩 유형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콩비티아이
콩1
콩2
콩3

총 16가지 콩유형이 있어요! 이중에 나는 어떤 유형인 것 같나요~? 

콩들 너무 귀엽네요 ㅎㅎ

 

 🔸16가지 유형 정리해봤습니다🔸

 

  • 뒤끝없는 ESTP 자유분방콩 - 흥미 위주의 경쟁, 게임, 내기를 좋아해요! 매우 빠르게 생각과 행동을 하고 개방적이에요!
  • 기승전결 확실한 ISTP 효율통 - 효율적인 일에만 관심 있어요. 꽂히는 건 무조건 해야 하는 스타일! 벼락치기를 잘해요!
  • 사교성이 좋은 ESFP 팔방미콩 - 두루두루 잘 지내고 밝고 명랑해요! 정이 많고 공감 능력이 좋아 인기가 좋아요!
  • 부드러운 매력 ISFP 땅콩샌드 - 속을 잘 보이지 않지만 부드러운 성격이에요. 공감 능력이 뛰어나고 갈등 상황은 피하고 보는 평화주의자에요!
  • 에너지 가득한 ENFP 모닝두부 콩 -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이에요!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주변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요!
  • 유리병에 담긴 INFP 따뜻한 두유 - 부드럽고 사람들을 편하게 해줘요. 새로운 아이디어에 열려 있고 경청을 잘해 존중한다는 느낌을 줘요!
  • 즉흥적인 게 최고 ENTP 마이웨이 콩 - 혼자서도 잘 놀아요! 후회해도 즉흥적으로 행동하고 이런 내가 좋아요!
  • 바삭하고 영양가 있는 INTP 콩 크래커 - 다소 딱딱할 수 있지만 영양가 있어요. 새로운 아이디어가 가득하고 호기심이 많아요!
  • 질서중요 ESTJ 전투콩 - 추진력 있게 목표를 향해 전진해요. 체계적이고 조직화된 환경에 능하고 현실적인 문제에 집중하죠!
  • 섞이지 않아야 참맛 ISTJ 땅콩잼 - 혼자 있을 때 조화로워요. 시작부터 끝까지 책임감 있게 끝내는 것에 특화되어 있죠!
  • 리액션 풍부한 ESFJ 액션콩 - 활기가 넘치고 감정이 풍부해요! 소외당하는 거, 시키는거 싫어하고 세심한 거 잘 기억해요!
  • 단단하고 스윗한 ISFJ 카라멜 땅콩 - 단단한 구석이 있어 믿음직하고, 스윗한 구석이 있어 웬만해선 사람들이 좋아해요. 꼼꼼하고 기억력도 좋은 편이죠!
  • 햇볕에서 자란 ENFJ 꽉 찬 강낭콩 - 나, 주변 사람 모두 꽉 잡고 놓치지 않아요. 같이의 가치를 아는 사람이에요. 책임감 있고 인내심이 강해요!
  • 모두에게 다정다감한 INFJ 포근콩 - 차별 없이 모두에게 친절하려고 해요. 감성적이면서 이성적인 자세로 상황을 이해하려고 하죠!
  • 워커홀릭 ENTJ 열정콩 - 목표를 세워 계획대로 척척해내요! 이게 맞다 싶으면 확신으로 밀고 나가는 스타일이에요!
  • 근본에 충실한 INTJ 햇땅콩 - 근본적, 실용적, 원칙적이에요. 통찰력 깊은 자세로 주변에 흔들리지 않고 계획했던 성과를 내죠!

오늘의 심리테스트 MBTI가 아닌, 비슷한! 콩비티아이! 재미있으셨나요? ㅎㅎ

심리테스트는 재미로만 해주시길 바래요 ㅎ

 

구독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