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근육키우기✨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 무의식 테스트 전생에 공주였다면

by 원해 2022. 3. 2.
728x90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 무의식 테스트

▶ 내가 공주라면?

 

 

 

당신은.. 전생에 공주였습니다.

옆 나라에 근육질에, 잘생긴 왕자에게 한눈에 반했습니다.

운명이라 생각해서 짝사랑하게 됩니다.

 

공주는 왕자와 결혼하고 싶어서

용기를 내서 

왕자의 아버지 왕에게 찾아가서 부탁합니다.

 

 

<a href='https://.pngtree.com/so/만화'>만화 png에서 .pngtree.com/</a>

 

왕이 말하길,

 "허락해주는 대신 조건이 있다.

왕자를 탑 꼭대기에 가둬두고

공주 너가 일주일간 기다려라"

 

공주는 매일매일 탑 앞에서

왕자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하루가 가고 이틀이 가고.

 

마지막 6일째 되는 밤! 

하루만 더 기다리면 되는데

공주는 떠납니다.

 

✨ 여기서 질문!!

공주가 떠난 이유는 무엇일까요?

 

 

 

 

 


 

 

 

💡 결과 💡
이 테스트는
내가 연인과 헤어지게 되는 이유에 대한 것입니다.

 

1. 공주가 다른 사람이 좋아졌다 => 내가 다른 사람이 좋아졌다

 

2. 왕자가 다른여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연인이 다른사람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3. 왕자가 죽어버렸다 => 애인이 헤어지자고 말하였다

 

 

 

 


 

 

 

어떠신가요? 잘 맞으시나요?

마음이 아프지만..

내가 주로 연인과 헤어졌던 이유는 무엇이었는지 생각해보세요!

 

저는 1번 다른 사람을 좋아하게 되었다(하하)

제가 성향이 항상 새로운 것을 원하는데,

이성도 그런가.. 싶네요..?

이성이 아니더라도, 

저는 항상 새로운 사람들 만나는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진지하게 만나지 않았던 분들과는 금방 헤어졌었어요.

하지만 지금 남자 친구와는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저를 생각해보니 잘 맞는 것 같기도 하네요.

심리테스트가 정확한 내 모습은 아니니 재미로만 해보세요!

 

 

구독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