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하기/부업정보

[헤이폴] : 앱테크로 부수입이 될 수 있는가

by 원해 2022. 1. 18.
728x90

제목 그대로 부수입이 얼마나 쏠쏠하게 들어올지 해보려고 한다.

 

부수입, N잡에 관심이 많아지고 누워서 돈 벌고 편하게 살고 싶은 1인으로써 헤이폴이라는 앱테크 사이트도 알게 되어 시도해보았다. 헤이폴을 알게 된 경로는 유튜버 '흙회장의 흙수저 탈출기' 님을 통해서였다. 아래 참고 영상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5-EkPKgAdOs

설명도 잘해주시고, 좋은 정보들을 많이 주셔서 바로 구독 눌렀다. 하지만 사람의 심리는, 아무리 많은 정보를 주어도 내가 하지 않으면 그만이다. 영상과 많은 글들을 보며 '와 저렇게 해보고 싶다' 생각은 하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기까지는 마음먹는 과정이 필요한 것 같다. 

 

아무튼! 헤이폴에 가입해서 시작해보았다. 아자아자😁

헤이폴의 장점은, 많은 가입자가 있기 때문에 '먹튀' 당할 일 없다는 점. 내가 경험해본 바로는 다은 앱보다 투표량이 많아서 클릭 몇 번으로 1p지만 차곡차곡 쌓인다. 다양한 이벤트도 하는데 쉽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다.


 

앱테크

  • 나는 pc로 해보았다. 헤이폴 홈 화면이고 우측 상단에 투표, 서베이, 이벤트 들어가서 다양한 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사진

  • '투표'에 들어가면 이렇게 1p씩 차곡차곡 쌓인다. 대부분 질문들이 쉬워서 좋다. 나중에 나도 투표 거리를 만들어서 올려봐야겠다.

추천

  • 서베이 화면이다. 오늘 처음 가입해봐서 아직 잘 모르겠지만, 나에게 맞는 서베이가 오는건지오는 건지 하루에 하나씩 오는 건지는 하면서 다 알아가 봐야겠다. 이렇게 서베이도 참여해주고. 정말 1분도 안 걸렸다.

이벤트

  • '이벤트' 화면이다. 이렇게 다양하게 이벤트는 매번 올라오는 것 같다. 이벤트도 꾸준히 참여하고 댓글 활동하면서 포인트 쌓아간다.

마이페이지

  • 이렇게 쌓인 포인트들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200p를 지급해주는데 나는 하나하나 아무 생각 없이 클릭하다 보니 309p까지 10분 만에 쌓았다 👌

이렇게 쌓인 포인트는 ok캐시백, 해피포인트 캐쉬백, 엘포인트로 전환 가능하여 사용할 수 있다. 조금이라도 모으자!

헤이폴 처음 가입해서 꾸준히 해보려고 하는데, 일주일, 2주, 한 달 하면 얼만큼 쌓일지 결과를 기록해보려고 한다.

 

"헤이폴 하실 분들 추천인코드 넣으면 처음 가입할 때 200p지급됩니다!"

제 추천인코드 공유해요~ 꼭 추천인코드 넣고 가입해주세요!

 추천인코드 : bLjFjUs

 

이상 오늘의 앱테크 기록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