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하기/부업정보

디지털노마드 수익창출 애드픽으로 돈 버는 방법

by 원해 2022. 1. 22.
728x90

요즘 같은 시대에 집에서  쉽게 돈 버는 방법 어디 없나?

❓ 왜 없나요 당연히 있죠


♣ 여러분 슬기로운 성장생활의 원해입니다. 저는 하나에 꽂히면 파고들고 몰두하지만 또 금방 식어버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업, N잡에 관심이 많이 생기면서 정보와 자료들을 진짜 엄청 찾아봤어요. 밤새 유튜브 보고 블로그 보고 공부했어요. 그리고 정보가 돈이 되는 게 정말 맞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것저것 건드리고 일단 시작하면 뭐 하나는 얻어걸리는 것 같아요.

 

1. 제가 제일 처음시작한 부업 : 카카오 뷰(VIEW)

-카카오뷰 개설일 : 2022년 1월 13일 현재 친구 267명, 꾸준히 노출수 올라가는 중입니다. 왔다 갔다 하기 하지만요.

http://pf.kakao.com/_fxfxgxfb/chat 

여기 제 카카오뷰 링크입니다. 채널 추가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저도 바로 채널 추가하고 좋아요 누르러 가겠습니다.

 

2. 여러가지 앱테크 : 패널나우, 헤이폴, 슈퍼투데이, 캐시미션, 애드픽

https://bit.ly/3fPDaZs

 

패널나우

 

deg.kr

앱테크도 꽤 쏠쏠합니다. '패널나우'는 매일매일 할 수 있는 퀵 서베이가 올라와서 1p씩 투표할 때마다 쌓이고, 이벤트도 많이 해서 추천드립니다! 위 링크로 가셔서 앱 다운로드 받으세요^^ 적립한 포인트는 수수료 없이 2,000p부터 현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 여기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애드픽 사이트입니다! 앱으로도 할 수 있고, PC로도 가능합니다.

애드픽 사이트 회원가입 시 보이는 첫 화면입니다. 애드픽은 크게 쇼핑메이트광고메이트 두 개로 나뉩니다!

그리고 광고 메이트에는 클릭형/영상, 이미지형/설치형/이벤트형 4가지로 분류해볼 수 있어요. 

 

🔸 먼저, 쇼핑메이트는 어떻게 하는 것인가! 🔸

이렇게 많은 쇼핑몰, 제휴몰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내가 관심 있는 것. 잘 팔릴 것 같은 것을 고르셔서 홍보하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

홍보하는 방법은, 나의 링크를 생성해서 내가 홍보하려는 블로그나 카페에 복붙만 하면 됩니다!

사진 속에 쓰여있는 그대로 제휴몰의 상품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면 나의 구매 링크가 생성됩니다!

그 링크를 다시 복사해서 나의 블로그나, 카페 등에 홍보하면 됩니다!

만약 누군가가 내 블로그를 읽다가 좋은 상품이고 필요한 상품이라고 생각되면 링크를 타고 들어와서 구매까지 하겠죠? 그렇게 되면 나에게도 몇 프로의 수익이 발생하는 겁니다.

 

🔸 광고 메이트는 어떻게 하는 것인가! 🔸

광고 메이트에서 이미/영상형은 거의 없습니다.

클릭형설치형, 이벤트형을 하시면 됩니다. 쇼핑메이트와 똑같이 홍보할 수 있는 링크를 발급해줍니다. 나는 그 링크를 그대로 복사해서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하면 되는 겁니다.

이렇게 많은 캠페인들이 있습니다. 클릭형은, 내가 홍보한 블로그나 카페에서 누군가가 그 링크를 클릭하면 수익이 발생하는 겁니다. 설치형은 나의 링크를 타고 들어와서 앱을 설치했을 때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예약, 이벤트형은 주로 게임 사전예약, 이벤트 하는 업체를 광고해주고 내 링크를 타고 들어와서 참여했을 때 수익이 발생합니다.

 

🏆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초대 코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왜냐고요? 그냥 가입하면 아무것도 안 주는데, 초대 코드 입력하고 가입하면 1,000p는 그냥 주니까요! 그리고 아래와 같이 초대코드 입력하고 들어오면 활동 수익(포인트)에 대한 추가 보너스를 90일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너무 좋죠? 

여러분 애드픽은 꼭꼭 추천드립니다!  이걸로 잘되시는 분들은 수익이 어마어마합니다.  회사 때려치워도 돼요! ✨

저도 열심히 활동해보려고 합니다! 같이 동참하실 분? 아래 저의 초대 코드와 초대 코드가 적용된 링크 달아놓겠습니다! 꼭꼭 초대코드 입력하시고 가입하세요!

 

초대코드 : 44c269

초대코드가 적용된 링크 : https://invite.adpick.co.kr/44c269

 

애드픽 - 온라인에서 지속적인 수입을 올리세요!

인플루언서는 재테크 효과를, 광고주는 바이럴 효과를! 81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입니다.

www.adpick.co.kr

 

우리 모두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부업으로 돈 많이 벌고 행복합시다😍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맞구독하러 갑니다!!

 

 

*위 글은 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