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하기/카카오뷰 성장기

[카카오뷰]: kakao view 성장스토리1

by 원해 2022. 1. 18.
728x90

카카오 뷰(view)로 수익창출할 수 있다 👌

카카오 뷰를 알게 된 지 5일째 되고, 얼른 개설을 했다. 이미 사람들이 많이 알고 운영하고 있지만 지금 시작해도 절대 늦은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http://pf.kakao.com/_fxfxgxfb

↑제 카카오뷰에요 많이많이 보러 오시고 채널추가 해주세요! 하시는 분 있으면 저도 추가하러 갑니다!

  • 카카오 뷰 개설 - 이름을 한참동안 고민하다가 '슬기로운 성장 생활' 2022년 맞이하여 올해 목표를 크게는 성장으로 잡았기 때문에 나의 신념을 밀고 나가자 생각으로 정했다. 어떤 분야든 성장한다면 너무 뿌듯할 것 같다.
  • 정보수집 - 정보가 곧 돈이 된다는 말을 이번에 카카오뷰 개설하면서 느꼈다. 현재 무직으로 있는 나에게 조금이라도 수입이 될 수 있는 게 없을까 고민했는데 정말 정보의 바다다. 집에서도 충분히 돈 벌 수 있다. 각 사이트 구글, 다음, 네이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등에서 보드는 어떻게 설정하는 게 좋은지, 어떤 주제가 인기를 끌지, 노출 수 늘리기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지, 카카오 뷰로 수익 창출한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 등을 보면서 기대감을 점점 커져갔다. 
  • 부지런하기 - 절대 게으르거나 끈기 없으면 할 수 없을것 같다. 매일매일 정보 수집하고 글을 쓰고 올리고, 친구도 늘려나가는 게 중요하다. 처음에는 그리고 어떤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노출수가 올라갈지 잘 모르다 보니 이것저것 시도해보는 게 좋다.
  • 존버 - 꾸준히 1년 2년 3년 이상 꾸준히 버티고 계속 글 올리고 하면 언젠가 높은 수입을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존버하자.

 

🤷‍♀️어떤 주제로 시작할까?

사실 인기를 정말 많이 끌 수 있는 건, 실시간 뉴스나 핫이슈들, 맛집, 카페 이런 분야들이 인기를 끌지만 나는 내가 하고 싶은 걸 하기로 했다. 내가 관심 있는 분야로 해야 나도 질리지 않고 꾸준히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나는 나에 대한 관심, 사람의 심리에 대해 관심이 많고 상담 공부도 많이 했었기 때문에 자기 계발로 주제를 잡았다. 그리고 뭐든 성장하자는 마인드로 어떤 분야든 성장할 수 있는 콘텐츠라면 다 작성할 것이다.

그리고 사랑하는 반려견 이야기로. 정말 현재 키우는 강아지는 너무나 귀엽기 때문에 미워할 수 없다. 너무 귀엽다. 정말 나만 알고 있기 아깝다. 유튜브로도 올리고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봐주면 좋을 것 같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ZV1HkK0d6TmIgolt1xKerA

 

꼬마야 노올자

세젤귀 꼬마 이야기 멍멍🦮

www.youtube.com

 

카카오 뷰를 티스토리, 브런치, 카카오tv 등과 연동시키면 수익이 창출 될 수 있는 걸로 알고있다. 카카오뷰 개설 5일차인 나에게는 아직 어떤한 수익도 없기에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 포스팅하며 얼만큼 성장하고 있는지 써보려고 한다.

 

😊현재 나의 카카오뷰 통계다. 귀엽다^^

카카오뷰
카카오뷰
카카오뷰

앞으로 많이 많이 포스팅하고 여러 가지 콘텐츠들을 큐레이팅 해서 노출수 늘려나가야지! 목표를 잡고 싶은데 아직 감이 안 잡혀서 잘 모르겠다. 

"혹시 카카오 뷰 하고 계시는 분들 있으시면 목표를 보통 얼마로 잡는지 알려주세요~!"

 

글을 마치며, 사람은 무한하게 성장할 수 있는 존재인 것 같다. 만물의 영장이라고 하는 것처럼 사람은 생각이라는 걸 할 수 있고 지능이 높기 때문에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영화 '루시'에 나온 것처럼 뇌의 사용량이 늘어갈수록 초능력이 생기는 것이 나는 이상한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정말로 그렇게 될 수 있지 않을까? 그만큼 나는 나의 가능성을 믿고, 인생을 살아가며 무언가 가치 있는 일을 해나가고 싶다. 부디 그럴 수 있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