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YEAH

[춘천 카페]:: aglaonema(아글라오네마) 추천

by 원해 2022. 1. 20.
728x90

춘천 감성카페 'aglaonema(아글라오네마)' 탐방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성장생활 일상 기록하는 원해입니다. 오늘은 춘천의 감성카페 아글라오네마를 가보았어요. 집 주변에 이런 예쁜 카페가 있는 줄은 소문으로만 듣고 알았는데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카페 정보

 위치 : 춘천시 춘천로282번길 15 

 오픈 : 월-금 12:00 ~ 21:00

         토 12:00 ~ 18:00
         일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Aglaonema__


아글라오네마는 제 지인 분이 커피가 아주 맛있다고 여러분 추천해준 카페이기도 해요. 처음 가보았는데 분위기가 제 스타일이어서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왜 좋은지 아실 거예요 ㅎㅎ

입구
🎂카페 입구
입구
입구 전체

카페 입구부터 분위기 있고, 간판도 너무 심플하니 이쁘고 뭔가 옛날같구, 그냥 좋아요 😍

주차공간은 골목 주변 곳곳에 있습니다!

귀여워귀여워
메뉴판

ㅎ요런 문을 열고 들어와서 메뉴판도 찰칵, QR인증샷도 찰칵 찍어주고! 가격도 착하고, 커피 맛도 있고 일석이조 ㅎㅎ 

카페라테 2는 우유가 아몬드 우유를 사용해서 2라고 합니다. 기존 카페 라테보다 조금 달달한 맛과 아몬드 맛이 나요. 

같이 온 언니랑 카페라떼2, 플랫화이트 아이스를 시켰습니다!

카페내부
카페내부카페내부
카페내부카페내부
카페내부
카페라떼2, 플랫화이트, 애플크럼블 + 아이스크림

커피와 크럼블 사진도 찍어주고. 맛있어 행복해!!🎶

카페내부

진짜 분위기 지렸..아니 너무 감성적이고 따사롭지 않나요. 이렇게 해가 잘 들고요 카페에 앉아있다가 한겨울인데 익을뻔했어요 하하❣

카페내부
카페내부
카페내부

아글라오네마 카페 만족 만족 200% 만족이었습니다 ㅎㅎ 사진 어떻게 찍어도 잘나오고, 제가 빈티지 취향을 굉장히 좋아해서 집도 빈티지로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인데,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그냥 혼자 가서 공부해도 좋을 것 같고, 친구랑 연인이랑 가족이랑 가도 너무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실제로 이날 낮에 가니까 공부하시는 분이 한 3분 계셨어요.

 

춘천 사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날 꾸미지 않고 그냥 후줄근하게 가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 거울도 있으니 꼭 인생 샷 건지세요 분위기 좋아서 그냥 막 찍어도 잘 나올 것 같아요📸

 

네가 오후 4시에 온다면 
나는 오후 3시부터 행복해질거야

▷ 뭔가 이런 책 제목이 문득! 떠올랐어요 제가 아글라오네마 카페에서 굉장히 따스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은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다른 일상 기록으로 올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