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YEAH

춘천 대형카페 추천 신상카페: 리퍼블릭

by 원해 2022. 1. 2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에 새로 생긴 대형카페 "리퍼블릭"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춘천에 핫플레이스. 대형카페, 신상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거 알고 계시나요?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감자빵이 처음 나온 곳 아니겠습니까. 신북읍에 위치한 감자밭 카페는 정말이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춘천 사람인 저는 절대 안갑니다 :) 줄이 너무 길어요..주말에 특히 ㅜ 그만큼 맛있으니까 춘천 놀러 오시면 가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리퍼블릭 카페는 2022년 1월 7일 오픈한 따끈따끈한 신상카페입니다. 

 위치 :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330 
 오픈/마감시간 : 11:00~21:00

리퍼블릭 카페
내 뒷모습
카페 전경

바깥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주차장도 정말 넓고 코로나로 인해 많이는 아니지만 4-6명이 가면 좋을것 같아요!

뷰맛집이기도 합니다! 강도 보이고 산도 보여요 ㅎㅎ 춘천은 호반의 도시인거 아시죠? 강과 산이 어디서든 잘 보입니다 ㅎㅎ

카페 메뉴판

🎂메뉴판 참고하세요~! 커피 종류가 굉장히 다양했어요! 

이날 가서 남자친구는 아메리카노(5.5), 저는 브레베라떼(6.0)를 먹었는데요, 브레베라떼는 특이하게 조금 더 묵직한 느낌의 카페라떼였습니다. 맛있었어요! 빵도 하나 같이 시켜먹었습니다^^

맛있는 빵들
디저트 종류
소금빵
여러가지 빵들
카페 안
얼굴이 잘 보이셔서 가려드렸어요 ㅎ
내부 모습
내부 모습2
주문한 음료
주문한 빵
밖을 바라보면서

카페 안에서 바라보았을 때 모습입니다 ㅎ

안에서
직원들

 

🔸춘천에 신상카페 생기면 거의 다 가보는 편입니다! 이번에 가본 리퍼블릭카페는

 

뷰맛집, 커피맛집📸 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다음에는 웨이브 하우스(WaveHaus)카페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구독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