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하기/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뷰] 로고 만들어봤다

by 원해 2022. 1. 21.
728x90

🌙 밤에 잠은 오지 않고..그래! 로고를 만들어보자!

 

  • 2022년 한해가 밝아오며 나의 의지도 함께 밝았다. 현재 무직인데 돈은 벌고 싶기에 시간 아껴서 블로그 운영과 카카오 뷰 해보자! 하지만 의지는 있으나 노력도 하긴 하지만 내 마음처럼 이 세상은 돌아가지 않는다. 그러기에 노력이 필요하고 연구가 필요한 것 같다! 
  • 블로그와 카카오뷰를 일주일 정도 해보고 여러가지 찾아보다보니 전문성이 일단 있어야 많이 방문해주시고 구독자가 늘어나는 것 같다. 하지만 난 전문성이라고는 정말 없다..모든걸 애매하게 잘하는 그런 사람이다. :(
  • 그래서 일단 지금은 이것저것 하면서 뭐가 인기가 많은지, 어떻게해야 사람들이 내 블로그를 봐주고 내가 쓰는 글에서 정보를 얻도 위로를 얻을지 고민하며 해보고 있다. 일단 해보는게 안좋은건 아니니까. (지금처럼 공부했으면 서울대 갔겠다)

 

🔸 그래서! 한밤중에 파워포인트를 열고 나만의 "로고"를 만들어보자 생각했다😊

 

    ▶ 처음부터 어떻게 만들었는지 기록해보자! 아래를 봐주세요 ㅎ

하얀배경
슬라이드1

먼저, 이렇게 파워포인트를 열어주고^^ 하얀 배경이에요~겉에 선 넣는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ㅜㅜ

첫번째
슬라이드2

 

▶ 동그라미를 그리고, 내가 원하는 이미지를 불러와서 동그라미 안에만 보이게끔 했다. 그리고 선은 굵게 굵게 해서 잘 보일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것만으로도 뭔가 있어보이는군..😶 

두번째
슬라이드3

▶ 슬기로운 글자를 글꼴 바꿔주고, 조금 휘어지게 글자변형 해주었다. 이것도 있어보이는군.🙄

세번쨰
슬라이드4

▶ 대망의 성장생활까지! 넣어주니 진짜 있어보인다🤣 만들면서 이것저것 색을 진짜 엄청나게 많이 바꿔보았다. 사실 이게 완성되기 전에 하얀부분을 글리터배경으로 채워볼까해서 넣어봤는데 이상해서 바로 뺐다. 하하

마지막
마지막 슬라이드

▶ 그런데!! 뭔가 2% 부족한 느낌이어서 ✨ '난 별을 좋아하니까 별을 넣자!' 해서 의식의 흐름대로 별까지 박아주었다. 완벽하다. 나를 나타내는 기분이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 아시겠나요? ㅎ 그림으로 알기는 어려운 것 같다..ㅎ😅

 

    📸 이렇게해서! 한밤 중에 로고 만들기 끄-읕! 졸려서 이제 자야겠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공감 부탁드려용💕 
 그리고 위에 로고 어떤지 평가 좀 해주세여..ㅎ 피드백 받고 인정하고 고치는게 나를 성장시키는 발걸음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