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와 맞는 재테크 습관은? 직장인 재테크 TEST

by 원해 2022. 1. 22.
728x90

💡 [나와 맞는 재테크 습관은 뭘까? - 직장인 재테크 TEST]


🧚🏻‍♀️슬성! 여러분 요즘 여러가지 부업, N잡 참 많죠! 저도 카카오뷰와 키스토리를 시작하고 여러가지 앱테크도 하면서 리뷰를 써보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애드픽”이라고 하는 부업을 시작해보았습니다!
저도 처음해보는거라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고 어떻게 수익이 발생하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해보려고요. ㅎㅎ 일단 해봐야 뭐든 되니까요~

💡 오늘 소개해드릴 설문! 직장인이라면 모두 겪는 고충이죠. 월급날 그리고 어떻게 써야할 것인가. 올바른 재테크릉 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의 소비형태가 어떤지 확실히 알고 관리하는게 좋겠죠!
아래 테스트를 통해 알아봅시다!
.
.
.
🔶직장인 재테크 테스트는 나의 소비 습관을 알아볼 수 있는 13가지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총 6가지의 유형으로 내게 맞는 재테크 습관을 알아보세요
- 결제창을 날아다니는 소비요정
- 1일 1복권을 실천하는 꿈돌이/꿈순이
- 오늘도 월급과 밀당 중
- 셀프투자를 아끼지 않는 야망꾼
- 계획대로 되고 있는 프로계획러
- 티끌 모아 태산! 동전 컬렉터

😊테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상품 추천하고 재테크할 수 있는 꿀팁도 등장한답니다!



https://deg.kr/1f56ec9

 

나와 맞는 재테크 습관은? 직장인 재테크 TEST

 

deg.kr

소비요정
내 통장
월급과 밀당중

🧚🏻‍♀️제가 직접 해보니 나의 소비 유형이 보이고, 테스트하면서 질문들이 전혀 어렵지 않아서 재미있었습니다! 상황별로 ‘나 맛있는거 있으면 질러버리는데..!’ 생각하며 찔리기도 하고 돈을 아껴써야겠다 마음도 먹어지는 테스트였습니다!

아래는 저의 테스트 결과입니다!

야망꾼
야망꾼


저는 야망꾼이었네여 ㅎㅎ🧚🏻‍♀️
여러분들도 테스트 해보시고 나에게 맞는 재테크 하시길 바랍니다!

* 이 글은 광고이며,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댓글